-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398
- EAD 90일 넘게 승인 안 나고 있으신분 해결책 [2]
- 이디
- 2008-10-1517:10:12
- 2198
- 0 | 0
- 196397
- 미성년자 시민권? [1]
- 애들도?
- 2008-10-1516:49:42
- 4686
- 0 | 0
- 196396
- EB3 님들중에 i-140 접수한지가 오래되서 아직 소식없으신분들,,,, [2]
- EB3
- 2008-10-1516:44:47
- 2112
- 0 | 0
- 196395
- 종교비자로 영주권까지 받은 후..대략 난감 [1]
- 어쩔까요
- 2008-10-1516:39:54
- 4102
- 0 | 0
- 196394
- OPT- STEM 연장 하신 분들 후기 듣고싶습니다. [5]
- 궁금합니다.
- 2008-10-1516:33:57
- 2372
- 0 | 0
- 196393
- eb-2 네브라스카 refer [1]
- 희망이아빠
- 2008-10-1516:32:11
- 2311
- 0 | 0
- 196392
- EAD renew EB-3 승인공유(NSC) [4]
- ead approved
- 2008-10-1516:24:06
- 2312
- 0 | 0
- 196391
- 만약, [1]
- 멍청한질문?
- 2008-10-1516:23:31
- 2101
- 0 | 0
- 196390
- 한국에서의 경력증명서를 요구하는데 [4]
- RFE받으니
- 2008-10-1515:47:57
- 2259
- 0 | 0
- 196389
- I- 140 Approval
- sun
- 2008-10-1515:38:17
- 2309
- 0 | 0
- 196388
- OPT
- 정
- 2008-10-1515:35:18
- 2145
- 0 | 0
- 196387
- rfe 보낼때 ??(급질) [1]
- 혀니
- 2008-10-1514:05:35
- 2267
- 0 | 0
- 196386
- 이민국 시계가 멈춰서다. [8]
- cally
- 2008-10-1513:55:13
- 3427
- 0 | 0
- 196385
- 영주권 취득 후 한국 아파트 양도세 [4]
- 세금
- 2008-10-1513:43:40
- 2502
- 0 | 0
- 196384
- J1웨이버중 한국방문 급하게 질문드립니다. [1]
- J1가진이
- 2008-10-1513:37:10
- 2286
- 0 | 0
- 196383
- 승인 노티스(레터) 받고 LUD가 3일째 계속 변하는데 계속 볼필요가있는지요? [2]
- 궁금
- 2008-10-1513:28:39
- 2206
- 0 | 0
- 196382
- I-131
- 강현아
- 2008-10-1512:45:39
- 2152
- 0 | 0
- 196381
- I-140 승인-EB2 (Nebraska)
- sky
- 2008-10-1512:42:53
- 2252
- 0 | 0
- 196380
- PD 와 RD중 어느것이 우선인가요? [1]
- 3순위
- 2008-10-1512:24:45
- 2242
- 0 | 0
- 196379
- 나에게도 이런 날이 [7]
- perm516
- 2008-10-1512:09:05
- 4111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