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442
- 워크퍼밋 리뉴얼에 관해서요~ (급해요..ㅜㅜ) [3]
- lynn
- 2008-10-1712:33:02
- 2261
- 0 | 0
- 196441
- Trackitt을 보다가… [1]
- 오토
- 2008-10-1712:19:41
- 2166
- 0 | 0
- 196440
- 저의 Lud 변화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2]
- 궁금궁금
- 2008-10-1711:44:46
- 2263
- 0 | 0
- 196439
- OPT중 한국여행 [4]
- 질문
- 2008-10-1711:37:01
- 2291
- 0 | 0
- 196438
- EAD 카드에 이름 끝 글자 없어요 [2]
- ead
- 2008-10-1711:36:16
- 2243
- 0 | 0
- 196437
- California Service Center 직접 통화 가능한 방법 좀 알려주세요
- 전화방법
- 2008-10-1710:47:18
- 2223
- 0 | 0
- 196436
- 관광비자 곧 만료.연장? 새로 받음? [1]
- 관광비자
- 2008-10-1710:33:27
- 2176
- 0 | 0
- 196435
- 캐나다 다녀오신분들.. -94 수정 하려고 하는데요
- 윌리 엄마
- 2008-10-1710:27:03
- 2183
- 0 | 0
- 196434
- 네임첵이 끝나고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나요?
- 485
- 2008-10-1700:21:12
- 2252
- 0 | 0
- 196433
- Prevailing Wage [1]
- PW
- 2008-10-1623:55:35
- 2273
- 0 | 0
- 196432
- I-824 [2]
- CP
- 2008-10-1622:58:04
- 2199
- 0 | 0
- 196431
- H1-B (재입국시) [5]
- dykim
- 2008-10-1622:32:53
- 2190
- 0 | 0
- 196430
- EAD카드 갱신 서류중 I-485접수증 대신
- 갱신
- 2008-10-1621:39:18
- 2189
- 0 | 0
- 196429
- j-1 waiver 신청중 연장가능한가요? [2]
- 급구
- 2008-10-1621:33:54
- 2279
- 0 | 0
- 196428
- PROCESSING TIME 이 어떤 기준인가요?? (무플 절망..) [7]
- EB3
- 2008-10-1619:52:19
- 2208
- 0 | 0
- 196427
- I485 펜딩인데요 H1b인 신랑이 영주권을 받은경우 H4는 자동 소멸인가요?
- 영주권
- 2008-10-1619:27:53
- 4414
- 0 | 0
- 196426
- f-2 한국방문 [2]
- eb3
- 2008-10-1618:19:12
- 2203
- 0 | 0
- 196425
- H비자 기간 완료 후 미국 체류 가능 기간은? [2]
- 힘내자
- 2008-10-1617:31:47
- 2241
- 0 | 0
- 196424
- 삼순위, 오늘 485 LUD 변화 좋은 건가요? [9]
- 쥐콩알 아빠
- 2008-10-1616:38:41
- 3025
- 0 | 0
- 196423
- 이 문제가 시민권 신청할때 걸림돌이 될수가 있나요? [5]
- qqq
- 2008-10-1616:18:53
- 4617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