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 노티스(레터) 받고 LUD가 3일째 계속 변하는데 계속 볼필요가있는지요?

  • #474520
    궁금 136.***.1.3 2207

    안녕하세요?

    승인 노티스 레터를 어제 받았거든요.
    카드는 3주안에 받을 거라면서 안내사항들이 적혀있더라구요.
    그리고는 포트폴리오에 들어가보니 그제, 어제, 오늘 계속 LUD가 변해있는데, 내용은 변한게 없네요? 이건 왜그렇죠? 그 쪽에서 뭘 아직 한다는 뜻인가요?

    일단, 레터받고, 카드받으면 더이상 포트폴리오 볼 필요 없는건가요? 아님 뭔가 진행사항이 있어 더 주시해야하나요?

    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합니다.

    • 어쩔까요 75.***.7.235

      저도 그랬어요 며칠있음 카드 올꺼구요 그럼 끝입니다카드 받으시고 포트폴리오 없애 버리셔도 되구요아님 기념으로..^^ 축하드립니다.

    • 몇순위? 76.***.123.163

      몇순위 인가요?
      궁금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