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티 17개월 연장신청하셔서 카드 받으신분들의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신청해서 얼마만에 받으셨는지..
혹시 리젝되셨는지…그 사유가 무었이었는지..등등..
전 2주전에 Receipt Notice 받고 승인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피티 17개월 연장신청하셔서 카드 받으신분들의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신청해서 얼마만에 받으셨는지..
혹시 리젝되셨는지…그 사유가 무었이었는지..등등..
전 2주전에 Receipt Notice 받고 승인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