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권 신청중에 있는데 곧 임시영주권을
받을 것같아요. 저번에 이민국에 전화했을때는
임시 영주권 받으면 한국 나갈수 있다고 해서 마냥 임시 영주권만을 기다렸는데.. 어제 전화하니까 i 131를 작성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거 작성 해서 보내면 얼마나 걸리냐니까 6개월에서 7개월 걸린다던데..
정말 .. 그만큼이나 기다려야되나요?? ㅠ.ㅠ 한국 갈 날만을 손꼽아 기다렸는데.. 갈때마다 i 131를 작성해서 보내야되나요? 아님 한번만 보내면
그담부터는 가고싶을때 갈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