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에 NIW 485 rfe(츨생증명서 보내라는…). 받고 오늘 서류 보내려고 하는데요…그냥 우체국 봉투로 보내면 되나요….아님누가 그러시던데 이민국에서 보낸 반송용 봉투가 있다고 하던데 거기에 보내야 하나요… 변호사가 넘 멀리 있어서…저는 보스톤에 변호사는 LA에 있어서요…..
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10월9일..
오늘 아침에 LUD가 바뀌어서 보니깐 Request for Additional Evidence Sent라고 하네요 ㅠㅠ작년대란때 140은 efiling(7월 21일, RECEIVED DATE)으로 TSC에 해서 2008 5월 15일날 승인났구요
485는 NSC로 파일링(7월 25일,RECEIVED DATE) 했는데 오늘 이런 메세지가 뜨네요.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무엇을 요구하는 걸까요?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