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355
- 승인예측 [1]
- 영주권
- 2008-10-1415:24:19
- 2224
- 0 | 0
- 196354
- H-1B 비자 연장하는데 걸리는 기간 [1]
- Ask
- 2008-10-1414:53:56
- 2220
- 0 | 0
- 196353
- e2 종업원 비자 관련 [1]
- 이민국
- 2008-10-1414:40:02
- 2265
- 0 | 0
- 196352
- 와이프 한국방문 [3]
- eb3
- 2008-10-1414:33:25
- 2270
- 0 | 0
- 196351
- Work Permit/Social Security Number 문의 [2]
- hcp
- 2008-10-1414:10:10
- 2222
- 0 | 0
- 196350
- 이중 전공일때 OPT
- 석사생
- 2008-10-1413:55:22
- 2062
- 0 | 0
- 196349
- 증명서들 직접 번역하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2]
- ahh
- 2008-10-1413:41:42
- 2660
- 0 | 0
- 196348
- 경험자분들에게 질문합니다. [2]
- 헷갈림
- 2008-10-1413:39:43
- 2366
- 0 | 0
- 196347
- NATIONAL BENEFIT CENTER에서 EAD현황 궁금합니다.
- EAD
- 2008-10-1413:39:40
- 2264
- 0 | 0
- 196346
- 취업이민문호추이
- 삼순위
- 2008-10-1412:54:51
- 2424
- 0 | 0
- 196345
- 영주권신청시 여행허가서(131) 꼭 같이 파일해야 하나요? [3]
- 궁금궁금..
- 2008-10-1412:45:13
- 2262
- 0 | 0
- 196344
- [re] 미국와서 재일 짜증나는 영어단어 이거 아닐까요? [1]
- 나도
- 2008-10-1412:04:35
- 2223
- 0 | 0
- 196343
- 여행허가서
- 여행
- 2008-10-1411:10:00
- 2153
- 0 | 0
- 196342
- opt 개월수와 질문 [2]
- 체리마루
- 2008-10-1408:47:59
- 2235
- 0 | 0
- 196341
- 영주권신청중 이혼.. [2]
- 이혼
- 2008-10-1408:31:54
- 2271
- 0 | -1
- 196340
- Nov visa bulletin [2]
- visa bulletin
- 2008-10-1408:13:45
- 2293
- 0 | 0
- 196339
- 삼순위 숙련공 문호가 12월달에 진전된적이 있었나요? [1]
- 삼수뉘
- 2008-10-1407:28:59
- 2143
- 0 | 0
- 196338
- AP 상태로 한국에서 미국으로 출국할 때 한국 이민국에서 문제가 되나요? [1]
- AP
- 2008-10-1405:52:21
- 2198
- 0 | 0
- 196337
- 11월 비자 블루틴 [7]
- 하늘
- 2008-10-1404:52:59
- 4647
- 0 | 0
- 196336
- 영주권 백그라운드 체크..
- 이주영
- 2008-10-1402:58:55
- 2199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