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도 이런 날이

  • #474516
    perm516 66.***.136.12 4112

    방금 ead renew로 글을 남겼는데
    오늘 포트 폴리오에 add하려고
    싸이트에 들어 갔는데 LUD가 오늘 날짜로 변해 있더군요.
    동시 승인 입니다. 미국온지 11년만에 직장 3번째 옮기고
    드디어 받았습니다.

    이름을 perm518에서 perm 516 으로 바꾼지 일년 5개월 만에 드디어..
    왜냐하면 제가 perm으로 바뀌어서 regular LC를 perm로 5.16일 전환 해서
    오딧 하고 일년 6게월인가 만에 LC받고 직장 옮겼는데 다시 LC접수 날짜가
    5.16일 이라서 perm516으로 이름 바꾼지 일년 5게월이네요….
    암튼 다른 분들도 조금만 참고 기다리시면 받으실것이니 힘네싶시요.

    다음은 제 case입니다.

    EB2 Texas(학사 + 5yr)
    Job Title: Financial Analyst

    RD 10.04.2007(I-140 & I-485)
    ND. 10.18.2007
    Approve Date: 10.14.2008(140 & 485 동시승인 배우자)

    LUD변화 없었습니다.
    이메일 지금까지 오지 않았습니다.

    Application Type: I140, IMMIGRANT PETITION FOR ALIEN WORKER

    Current Status: Approval notice sent.

    On October 14, 2008, we mailed you a notice that we have approved this I140 IMMIGRANT PETITION FOR ALIEN WORKER. Please follow any instructions on the notice. If you move before you receive the notice, call customer service.

    Application Type: I485, APPLICATION TO REGISTER PERMANENT RESIDENCE OR TO ADJUST STATUS

    Current Status: Notice mailed welcoming the new permanent resident.

    On October 14, 2008, we mailed you a notice that we had registered this customer’s new permanent resident status. Please follow any instructions on the notice. Your new permanent resident card should be mailed within 60 days following this registration or after you complete any ADIT processing referred to in the welcome notice, whichever is later. If you move before you get your new card call customer service. You can also receive automatic e-mail updates as we process your case. Just follow the link below to register.

    • Self크리스이모 24.***.70.73

      와우! 축하드려요.. EAD 리뉴가 아마 140, 485 처리를 트리거 시키지 않았나 싶네요. 제일처럼 마구 흥분되고 기분이 좋네요. 축하드려요..

    • eb3 nsc 98.***.14.48

      11년만의 쾌거!! 축하 드립니다.. 그럼… EAD 는 필요 없으시겠네요…
      빨리 3순위 승인 소식도 쏟아지면 좋겠습니다…

    • 축하객 24.***.98.117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이민 생활에서 좋은 일만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sun 137.***.156.195

      Congratulation!!!!

    • 지나가다가 76.***.160.170

      왕창 축하드립니다. 정말 인내력의 모범이십니다…그간의 마음고생이 어떠하셨을고를 생각하니 눈물이 날려고 하네요…정말 축하드립니다…앞으로는 좋은일만 많이 많이 있으시길 기원드립니다.

    • perm516 71.***.122.167

      감사 합니다. 여기에 많이 지나가신 분들 또한 기다리시는분들 힘내싶시요. 유학생활을 97년 IMF때 나이 서른에 두쪽만 차고 시작해서 벌써 마흔이 되었네요. 영주권을 진행한지는 만 8년이 되었습니다. 암튼 감사 합니다…오래전에 졸업하신분들 기다리시는분들 모두다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 축하드려요 76.***.184.54

      정말 축하드려요.
      무지 오랜 시간 동안 힘든 시간 보내셨네요…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께요..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소주한잔 하시며 지난 시간들을 추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