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90일 넘게 승인 안 나고 있으신분 해결책

  • #474535
    이디 63.***.79.253 2199

    EAD 카드 100일 넘게 기달리고 있습니다.
    남편과 같이 7월 초에 e-file 신청했고 90일 넘게 안 나와서 USCIS에 전화해서 expedite 서비스 신청했더니 남편것은 바로 담날 승인이 됐는데 제것은 아직도 pending 이네요. 어제 메일이 하나 왔는데 아직 awaiting assignment to the officer라고.. 오늘 아침 인포패스 가고 전화도 해봤는데 일단 expedite 신청했으니 또 할 수는 없다고 더 기다리라는 말 밖에..지금 EAD 카드도 expire 됐고 당장 일 시작 해야 하는데..혹시 90일 넘게 승인 안나신 분들중에 어떻게 해서 받으신분의 노하우좀 얻을 수 있을까요? 밑에 옴부즈맨에 메일을 쓰신 분도 계신데 웹사이트 가니 양식이 있더라구요. 근데 그것도 일주일 넘게 시간이 걸릴것 같구요. 일담 옴부즈맨에 이멜이라도 보내야 겠습니다. 혹시 다른 방법으로 승인 받으신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

    • y 68.***.213.93

      글쎄요! 전혀 다른방법이 없더라고요!
      그저 기다리라는 말밖에 안하드군요!

    • 질문 24.***.210.55

      옴부즈맨에게 메일 쓴다고 하셨는데 어디에다 보내야 하죠? 관련글을 찾을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