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706
- infopass 다녀오고 어떤 변화가 있나요?
- ms
- 2008-09-2102:29:24
- 2180
- 0 | 0
- 195705
- 스폰서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2]
- 알고싶은남
- 2008-09-2100:00:28
- 4612
- 0 | 0
- 195704
- [re] F1 트랜스퍼 해보신분 도와주세요~~
- 원글
- 2008-09-2022:08:27
- 2158
- 0 | 0
- 195703
- 조건부 영주권 인터뷰
- nj
- 2008-09-2022:06:04
- 2171
- 0 | 0
- 195702
- EAD card renew [2]
- sean
- 2008-09-2021:38:21
- 2213
- 0 | 0
- 195701
- H1B 비자 나왔는데 들어갈때 어떻게 하죠? [2]
- h11
- 2008-09-2019:31:26
- 2222
- 0 | 0
- 195700
- [re] 잘못된 I-765 양식을 썼다며 OPT 접수서류가 되돌아 왔어요.
- soka1
- 2008-09-2019:11:26
- 2261
- 0 | 0
- 195699
- OPT중인데 이민국에 취직신고 어떻게 확인하나요?
- 불안
- 2008-09-2018:57:11
- 2195
- 0 | 0
- 195698
- 취업비자 스탬프…
- Euro
- 2008-09-2015:40:25
- 2161
- 0 | 0
- 195697
- AC21 과 새로운회사와의 관계. [2]
- KFC GIRL
- 2008-09-2013:59:12
- 2294
- 0 | 0
- 195696
- 이게 사기일까요? -꼭 좀 도와주세요… [1]
- simon
- 2008-09-2013:46:47
- 2211
- 0 | 0
- 195695
- 도와 주세요…. [1]
- 도움이 필요한 이
- 2008-09-2011:34:08
- 2212
- 0 | 0
- 195694
- 영주권자의 한국 방문기간 [2]
- 순김
- 2008-09-2011:14:43
- 2230
- 0 | 0
- 195693
- H1B stamping 캐나다에서도 받을수있나요? [6]
- H1B
- 2008-09-2005:31:16
- 2247
- 0 | 0
- 195692
- F1 트랜스퍼 해보신분 도와주세요~~ [2]
- F1
- 2008-09-2005:28:50
- 2231
- 0 | 0
- 195691
- EB2 변호사와 상담후..(처음이라…) [2]
- Linda
- 2008-09-2001:36:45
- 2203
- 0 | 0
- 195690
- O-1 비자 내보려 하는데 학교 변호사가 협조를 해줄지…. [8]
- persistence
- 2008-09-2001:30:29
- 2449
- 0 | 0
- 195689
- Final… 피날레!!! [8]
- eb-3 2003
- 2008-09-1923:11:41
- 4583
- 0 | 0
- 195688
- F2->F1, 꼭 답변부탁드려요 [4]
- 질문
- 2008-09-1922:58:31
- 2303
- 0 | 0
- 195687
- H1B transfer 신청후 이직을 안할경우 [2]
- 플리즈
- 2008-09-1922:40:24
- 2210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