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752
- I-140 Denial Notice (NIW) [11]
- I-140
- 2008-09-2219:22:13
- 5175
- 0 | 0
- 195751
- EAD renew fee-꼭 답변부탁드립니다. [5]
- EAD
- 2008-09-2219:08:24
- 2314
- 0 | 0
- 195750
- 9/19일자로 soft LUD 있으신 분? (EB2 – NSC) [4]
- 질문자
- 2008-09-2218:50:46
- 2262
- 0 | 0
- 195749
- opt시 여행, job 구하기 전 – 부탁드려요 ^^;;
- opt
- 2008-09-2218:43:42
- 2197
- 0 | 0
- 195748
- 영주권 신청시 부모님 신분..
- LC
- 2008-09-2218:43:36
- 2180
- 0 | 0
- 195747
- I-140 승인 이후 I-485까지 걸리는 시간… [2]
- 기 다림이
- 2008-09-2218:31:21
- 2174
- 0 | 0
- 195746
- H-1B 3년 받은후 9개월짜리 amendment 받았으면 스탬핑 기간은?
- 알고리즘
- 2008-09-2218:11:48
- 2180
- 0 | 0
- 195745
- F1-> J1 졸업전에.
- 비자변경
- 2008-09-2217:34:15
- 2181
- 0 | 0
- 195744
- H1B을 비영리단체(주립학교)에서 받았는데 일반 회사를 transfer가능한가요? [3]
- h1b궁금이
- 2008-09-2216:13:14
- 2253
- 0 | 0
- 195743
- ead renew 하는데….
- 765
- 2008-09-2215:45:26
- 2193
- 0 | 0
- 195742
- LUD 변화 – EB3 2007년 7월 접수(I485) [2]
- EB3
- 2008-09-2215:23:49
- 2235
- 0 | 0
- 195741
- I-485 승인까지 얼마 걸리셨나요?(캘리) [1]
- 몬이엄마
- 2008-09-2214:34:44
- 2303
- 0 | 0
- 195740
- 캐나다 영주권으로 미국에서 취업 가능한 TN비자 신청 가능한지요? [2]
- 궁금이
- 2008-09-2214:26:00
- 2337
- 0 | 0
- 195739
- 소셜신청후 얼마후 받으셨나요?(무플통곡) [3]
- MSic
- 2008-09-2212:16:55
- 4312
- 0 | 0
- 195738
- B1으로 들어가서 job interview, 괜찮을까요? [3]
- B1
- 2008-09-2211:48:43
- 2247
- 0 | 0
- 195737
- I-140승인공유 [4]
- CA
- 2008-09-2211:17:43
- 3235
- 0 | 0
- 195736
- 비자 인터뷰시 I-797 원본 or 사본? [2]
- 혹시나
- 2008-09-2211:10:28
- 2601
- 0 | 0
- 195735
- 미국 시민권자 아기, 한국에서 머무를 수 있는 기간은? [9]
- 시민권자아기
- 2008-09-2210:47:25
- 6001
- 0 | 0
- 195734
- OPT대해서 오피스에 문의했더니 이런답변이 왔네요 [4]
- 주부학생
- 2008-09-2210:24:53
- 2253
- 0 | 0
- 195733
- H-1B 인터뷰 후기 [3]
- 인터뷰
- 2008-09-2208:19:30
- 2047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