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21 과 새로운회사와의 관계.

  • #473722
    KFC GIRL 69.***.196.226 2295

    안녕하셔요. 여기서 많은 정보를 얻고있어요.
    다름이 아니라 다음달부터 AC21을 이용해 회사를 옮길려고하는데 새로운회사가 2년전에 생겨서 올해 초까지 실적도 저조하고 직원도 거의 없다가 5월부터 직원4명을 고용해서 조금씩 나아지고 있습니다. 저 연봉은 eb3 prevailing wage가 40,000불인데 새로운 회사 연봉은 70,000입니다.물론 100% 같은 직종이고요.
    만약 485보충서류를 요구하면 새로운회사 2007년 텍스보고가 저조한데 과연 가능할까요? 그리고 다음달에 옮길때 과연 신고해야되나요?

    답변부탁드리고요 좋은하루되셔요.
    꾸뻑~

    • 1212 24.***.82.211

      신고는 구지…………..새 회사도 구지……….

    • help 70.***.206.110

      AC 21 does NOT require a financial statement from a new employer. All you have to prove is that you are working within the same job category, and that you are indeed working for (or got an offer from) the new employer. Hope this hel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