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미국에서 신학대학원 석사과정을 마쳤습니다.
그래서 지금 O P T 신청해서 지내고 있습니다만
교회를 통해서 전문직 H1비자를 신청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교회가 1년반 전에 개척을 했고, 교인 수는 20명가량 되는 교회입니다.
궁금한 점
1. H1비자를 신청하면 어떻게 되는지?
2. 교회의 예산과는 관계가 있는지?
3. 마지막으로 어떤 방법으로 신청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인지?위와 같은 것이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알고 계신 분께서 답변해 주시면 넘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