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분들의 말씀이 다들 틀려 고민하다 이 사이트를 알게되어 질문드립니다
남편(F1)이 올해 12월말에 귀국예정이며 저와 아이들은 1년정도 더 머무르고 싶어 제 신분을 F2->F1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어학원에 등록예정인데 어떤분들은 반드시 한국에 다녀와야 한다고 하고 어떤 분들은 여기서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이곳 사이트의 글들도 읽어봤는데 어떤 분은 가야한다고 하고 어떤 분들은 물론 여기서도 가능하다고 하시는군요
정확히 아시는 분의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