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759
- 인터뷰 후기 및 기타 질문 [1]
- 베리굿
- 2008-09-2304:30:32
- 2229
- 0 | 0
- 195758
- I-140승인공유…텍사스 EB3 [1]
- 드디어
- 2008-09-2303:47:48
- 2193
- 0 | 0
- 195757
- h1 연장
- h1b연장
- 2008-09-2302:58:27
- 2172
- 0 | 0
- 195756
- EAD로 일하다 140 이나 485가 거부되면 바로 출국해야하나요? [3]
- 궁금이
- 2008-09-2302:45:38
- 2415
- 0 | 0
- 195755
- New OPT Extension [2]
- JK
- 2008-09-2302:36:51
- 2270
- 0 | 0
- 195754
- 140 날짜 지나서 접수
- 슬픈이
- 2008-09-2301:32:55
- 2190
- 0 | 0
- 195753
- EAD 카드 experdite service FAX 넘버 아시는분.
- nugoogae
- 2008-09-2300:10:03
- 2194
- 0 | 0
- 195752
- J비자에서 H1b 신청하여 승인을 받았는데요, 한국으로 반드시 이번 9월에 나가서 비자를 받아와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
- Jvisa->h1b visa
- 2008-09-2300:08:59
- 2214
- 0 | 0
- 195751
- 휴직(Personal leave)을 해도 H 1B 비자 상태가 유지되나요? [2]
- 쉬고싶은이
- 2008-09-2223:39:26
- 2291
- 0 | 0
- 195750
- 학생비자 신분인데 세금을 내는것이.. [8]
- 궁금
- 2008-09-2223:25:00
- 2337
- 0 | 0
- 195749
- 이런 경우 비자를 새로 발급받아야 하나요?
- 골룸
- 2008-09-2222:48:03
- 2180
- 0 | 0
- 195748
- H1B 로 영주권 진행중 E2비자 신청가능한가요?
- alex
- 2008-09-2222:47:10
- 2222
- 0 | 0
- 195747
- J-1 waiver 승인후 공식레터 받을려면 얼마나 걸리죠? [1]
- J-1
- 2008-09-2222:20:46
- 2188
- 0 | 0
- 195746
- I-485, I-140 F비자 상태에서 신청할수 있습니까? [1]
- LC
- 2008-09-2221:20:54
- 2215
- 0 | 0
- 195745
- 너무나 답답합니다…
- 주영
- 2008-09-2221:11:42
- 2192
- 0 | 0
- 195744
- Texas I 485 approval [2]
- andymom
- 2008-09-2220:30:47
- 3898
- 0 | 0
- 195743
- Search firm 통해 이직시 보통 H-1 Transfer 되나요?
- 궁금
- 2008-09-2220:05:52
- 2190
- 0 | 0
- 195742
- 여행허가서 폼 작성중인데요— 급질
- q
- 2008-09-2219:57:22
- 2181
- 0 | 0
- 195741
- 급질) 오피티 연장 non STEM list [1]
- 급해요
- 2008-09-2219:53:22
- 2216
- 0 | 0
- 195740
- I-140 Denial Notice (NIW) [11]
- I-140
- 2008-09-2219:22:13
- 5149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