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645
- 회사가 합병해서 회사명이 바뀌면 h1을 바뀐 회사명으로 트렌스퍼 해야하나요? [1]
- 회사합병
- 2008-09-1823:31:29
- 2070
- 0 | 0
- 195644
- 미국내에서 또는 귀국해서 j1에서 j2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 갈급한맘
- 2008-09-1823:20:47
- 2211
- 0 | 0
- 195643
- 도움요청합니다 [3]
- hope
- 2008-09-1822:14:45
- 2291
- 0 | 0
- 195642
- stem 프로그램 질문 드립니다…. [1]
- kj
- 2008-09-1821:20:00
- 4466
- 0 | 0
- 195641
- 이민사기?
- 도와주세요
- 2008-09-1820:57:55
- 2239
- 0 | 0
- 195640
- NIW를 한국에 거주하면서 할경우 불이익이있나요? [6]
- AAA
- 2008-09-1820:29:12
- 2352
- 0 | 0
- 195639
- 회사명칭 변경시, 제 주소변경시 해야할일은?
- 주소변경
- 2008-09-1819:52:11
- 2261
- 0 | 0
- 195638
- 아기의 신분에 대해서 아시는 분은?? [1]
- joe
- 2008-09-1819:07:38
- 2189
- 0 | 0
- 195637
- EB2 – 제발 도와주세요~ [8]
- 미치기 직전
- 2008-09-1818:40:01
- 2326
- 0 | 0
- 195636
- 제발) Audit 걸리시고 LC 승인나신분 공유 부탁드려요. [5]
- lc는 언제나
- 2008-09-1817:15:49
- 2540
- 0 | 0
- 195635
- NIW 신청시 OPT 상태 [1]
- OPT/NIW
- 2008-09-1817:02:48
- 2291
- 0 | 0
- 195634
- 부모의 불체와 나의 485 승인 [3]
- Turfmaster
- 2008-09-1816:24:41
- 2528
- 0 | 0
- 195633
- 3순위 i-140(NSC) 승인 올해안에는… [2]
- Money
- 2008-09-1816:23:31
- 2254
- 0 | 0
- 195632
- E2비자의 주 신청자가 영주권 신청을 한경우라면.. [2]
- 간호사
- 2008-09-1816:07:44
- 2220
- 0 | 0
- 195631
- I-140 접수 후 I-485 접수는 아무때나 가능한지요? (동시접수가 아닌경우) [1]
- 궁금이
- 2008-09-1816:06:02
- 2229
- 0 | 0
- 195630
- H1B 황당 시추에이션. ㅜㅜ [5]
- H1B 황당
- 2008-09-1815:47:26
- 2258
- 0 | 0
- 195629
- LC 승인 공유 [4]
- 과객
- 2008-09-1815:34:11
- 2368
- 0 | 0
- 195628
- 주재원 비자를 직접하려고 하는데요. [2]
- 궁금이
- 2008-09-1815:24:25
- 2294
- 0 | 0
- 195627
- EAD 카드 새로이 신청해야 하나요? [1]
- 희망
- 2008-09-1813:25:09
- 2209
- 0 | 0
- 195626
- 영주권을 이제 준비하려합니다 답변 꼭꼭~~ [2]
- 궁금이
- 2008-09-1813:16:11
- 4207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