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영주권받은지가 2달 되었습니다..휴가를 얻어서
한국을 갈라고 하는데…듣기론 너무 오래 한국에
머물다가 들어오면 입국할때 잘못하면 문제가된다고
하던데요…한 2달정도 갈라고 하는데 괜찮은건지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영주권받은지가 2달 되었습니다..휴가를 얻어서
한국을 갈라고 하는데…듣기론 너무 오래 한국에
머물다가 들어오면 입국할때 잘못하면 문제가된다고
하던데요…한 2달정도 갈라고 하는데 괜찮은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