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665
- I-485, I-140은 미국에 거주안하고 신청할수 있습니까? [1]
- 막바지
- 2008-09-1914:10:41
- 2217
- 0 | 0
- 195664
- F1 상태에서 H1B support 요청 가능한지요 [3]
- Kate
- 2008-09-1913:45:42
- 2191
- 0 | 0
- 195663
- 석사과정에서 커뮤니티 칼리지로 transfer 가능한가요? [2]
- i-20
- 2008-09-1913:10:51
- 2232
- 0 | 0
- 195662
- 미국에서 e2로 신분변경한 경우 ..
- 간호사
- 2008-09-1913:10:42
- 2194
- 0 | 0
- 195661
- AP 신청 사진 안보냈어요ㅠㅠ [1]
- 멍청이
- 2008-09-1912:56:19
- 2207
- 0 | 0
- 195660
- 누구에게 i-94를 제출해야 하는지요 [1]
- jatong
- 2008-09-1912:54:20
- 2197
- 0 | 0
- 195659
- 학교 성적 안좋으면 i-20 잘리나요? [5]
- i-20
- 2008-09-1911:11:54
- 2545
- 0 | 0
- 195658
- [re] RFE로 결혼증명하는 서류를 보내라는데요
- 도움
- 2008-09-1910:29:16
- 2222
- 0 | 0
- 195657
- 영주권 후 한국 여권도 변경해야하나요? [5]
- 영주권
- 2008-09-1910:24:40
- 2254
- 0 | 0
- 195656
- RFE로 결혼증명하는 서류를 보내라는데요
- JM
- 2008-09-1910:22:12
- 2195
- 0 | 0
- 195655
- j1 시민권자 결혼 [2]
- sine
- 2008-09-1910:18:54
- 2260
- 0 | 0
- 195654
- 핑크 슬립 전화받음–보충서류 [1]
- 소미
- 2008-09-1910:08:04
- 2208
- 0 | 0
- 195653
- EB3, I-140 승인공유
- anna
- 2008-09-1908:48:39
- 2221
- 0 | 0
- 195652
- 여권 재발급후 [2]
- jsy
- 2008-09-1908:18:56
- 2222
- 0 | 0
- 195651
- 치과의사는 어떻게 영주권받을수 있을까요??? [2]
- 치과의사
- 2008-09-1907:53:44
- 2269
- 0 | 0
- 195650
- 영주권포기한 사람이 비자받을 수 있을까요? [2]
- 답답하네요
- 2008-09-1904:50:22
- 2248
- 0 | 0
- 195649
- 주재원비자(L1) 받으신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3]
- 주재원신청자
- 2008-09-1904:10:17
- 2390
- 0 | 0
- 195648
- NSC IO 와 전화통화 후기 3순위 [6]
- EB3
- 2008-09-1902:00:23
- 2427
- 0 | 0
- 195647
- OPT 15일 남기고 포닥신청시 [1]
- 십오일
- 2008-09-1901:00:33
- 2233
- 0 | 0
- 195646
- OPT로 지내다가 다른 곳으로 직장을 옮기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2]
- Paul
- 2008-09-1823:38:17
- 3897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