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335
- 미국와서 재일 짜증나는 영어단어 이거 아닐까요? [3]
- eb3
- 2008-10-1402:15:47
- 2962
- 0 | 0
- 196334
- LC 승인되었어요!! 질문도 올립니다!!! [2]
- 제니
- 2008-10-1401:27:27
- 2375
- 0 | 0
- 196333
- H1B visa를 한국서 받고 왔는데 오늘 회사에서 짤렸습니다. (도움절박!!!!) [10]
- Ji
- 2008-10-1401:09:07
- 2933
- 0 | 0
- 196332
- lc 승인은 언제쯤.. [1]
- eb3
- 2008-10-1400:32:48
- 2234
- 0 | 0
- 196331
- H3 receipt number …
- h3
- 2008-10-1400:15:02
- 2223
- 0 | 0
- 196330
- 시카고 AP 입국 후기 & 질문 [1]
- 자통
- 2008-10-1323:38:56
- 2245
- 0 | 0
- 196329
- 이런경우도 있나요….ㅜㅜ 회사자료 요구… [8]
- H1transfer
- 2008-10-1322:45:38
- 2337
- 0 | 0
- 196328
- 영주권 신청하려는데요… [4]
- 연구원
- 2008-10-1322:08:55
- 2300
- 0 | 0
- 196327
- 질문: 배우자의 I-485 case RFE [3]
- 바람
- 2008-10-1322:00:56
- 2376
- 0 | 0
- 196326
- H1B 트랜스퍼 할때 회사가 설립된지 얼마 안된 회사일 경우 [2]
- aplopo
- 2008-10-1321:59:57
- 2289
- 0 | 0
- 196325
- AC21 이직시 새 회사에 언제 이야기 하나요?
- 오토
- 2008-10-1321:30:30
- 2249
- 0 | 0
- 196324
- waiver 신청 중 학생비자 받기
- 신청자
- 2008-10-1321:30:06
- 2150
- 0 | 0
- 196323
- OPT 신청 한 달.. 받았다는 레터도 없는데, 더 기다려봐야 할까요? [5]
- opt
- 2008-10-1321:29:52
- 2364
- 0 | 0
- 196322
- I-140 승인 – EB3 Texas
- jaybird
- 2008-10-1320:20:35
- 2168
- 0 | 0
- 196321
- EAD카드~ [2]
- CHOBO
- 2008-10-1319:13:37
- 2249
- 0 | 0
- 196320
- I-485 승인 업데이트 (배우자, after RFE) [1]
- JM
- 2008-10-1318:26:44
- 3688
- 0 | 0
- 196319
- 비자 스탬핑 받는데까지 대략 어느정도 걸리는지 알수 있을가요?
- motto motto
- 2008-10-1318:16:05
- 2199
- 0 | 0
- 196318
- opt와 수업등록 [3]
- 텍사스
- 2008-10-1316:19:02
- 2228
- 0 | 0
- 196317
- OPT & EAD 만기, 연장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2]
- 이에이디
- 2008-10-1315:58:39
- 2330
- 0 | 0
- 196316
- Prevailing Wage와 Real Wage의 차이로 인해… [5]
- 궁금이
- 2008-10-1315:37:21
- 2346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