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21으로 이직을 하려고 하는데 스태핑 컴퍼니나 옮기려는 회사에
이 얘기를 언제 해야 좋을지요?
우선 일하다가 분위기 봐서 이야기를 해야하는 건지
처음부터 가능한지 물어봐야하는지요?근데 대개 미국회사들은 이런 방법을 잘 모르는 것 같은데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 좀 갑갑합니다.경험있으신 분들 내용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C21으로 이직을 하려고 하는데 스태핑 컴퍼니나 옮기려는 회사에
이 얘기를 언제 해야 좋을지요?
우선 일하다가 분위기 봐서 이야기를 해야하는 건지
처음부터 가능한지 물어봐야하는지요?
근데 대개 미국회사들은 이런 방법을 잘 모르는 것 같은데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 좀 갑갑합니다.
경험있으신 분들 내용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