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번주 금요일에 H3 비자를 버몬트로 접수했다는 메일과 receipt number를 받았는데요.
이민국 웹사이트에서 status 를 체크하려는데 확인되는 않은 번호라는 말만 나오네요…
원래 approval 을 받아야만 체크가 되는건가요..
보통 진행시에는 processing 이라는 말이 나오지 않는가요..?경험있으신분 댓글 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주 금요일에 H3 비자를 버몬트로 접수했다는 메일과 receipt number를 받았는데요.
이민국 웹사이트에서 status 를 체크하려는데 확인되는 않은 번호라는 말만 나오네요…
원래 approval 을 받아야만 체크가 되는건가요..
보통 진행시에는 processing 이라는 말이 나오지 않는가요..?
경험있으신분 댓글 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