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301
- I140 심사중에 [1]
- queen
- 2008-10-1114:50:55
- 2257
- 0 | 0
- 196300
- 고수님들 삼순위 140 승인이 언제쯤 될런지 예측좀 해주세요. [2]
- youngsunie
- 2008-10-1111:38:19
- 2268
- 0 | 0
- 196299
- 드뎌 Approval notice sent 메세지가 떴네요 [2]
- EB2_NEV
- 2008-10-1111:19:37
- 3574
- 0 | 0
- 196298
- 부모님 초청이민 [1]
- 부모님
- 2008-10-1109:18:30
- 2262
- 0 | 0
- 196297
- 영주권 기다리시는 모든 분들 힘드시죠.. ? [3]
- heartwarming
- 2008-10-1103:32:30
- 2186
- 0 | 0
- 196296
- 2번 학생비자 거절된 사람이 다시 받을 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4]
- 탁 까놓고
- 2008-10-1103:21:15
- 2358
- 0 | 0
- 196295
- 한국서 비자 스탬핑기간 [2]
- 스탬핑
- 2008-10-1102:27:21
- 2198
- 0 | 0
- 196294
- 국내에서 취업이민(EB-2) 문의 드립니다. [6]
- ssoonn
- 2008-10-1100:39:45
- 4690
- 0 | 0
- 196293
- EB2 LC PERM 광고 관련 질문이요.
- 닭다리
- 2008-10-1023:19:28
- 2210
- 0 | 0
- 196292
- 우선일자와 프로세싱타임이 모두 current되신분… [5]
- 영주권
- 2008-10-1022:40:26
- 2365
- 0 | 0
- 196291
- 구여권에 비자를 받은경우…(컴앞대기) [2]
- 김하연
- 2008-10-1022:08:29
- 2229
- 0 | 0
- 196290
- 485 승인공유 [2]
- Brain 아빠
- 2008-10-1022:03:07
- 3487
- 0 | 0
- 196289
- 영주권이 최근 이혼을 하는 경우에는 시민권을 받을수 없나요?
- question
- 2008-10-1022:02:30
- 4846
- 0 | 0
- 196288
- 승인공유 [8]
- NYNY
- 2008-10-1021:45:11
- 2821
- 0 | 0
- 196287
- AR-11에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1]
- 궁금
- 2008-10-1021:28:17
- 2259
- 0 | 0
- 196286
- h1 한국 방문에 대하여 여쭙니다. [1]
- h1 비자
- 2008-10-1020:53:11
- 2282
- 0 | 0
- 196285
- NSC에 Expedite AP 요청 팩스 보낸 후기
- 낙담
- 2008-10-1020:53:00
- 2187
- 0 | 0
- 196284
- 485가 먼접니까 핑거프린트가 먼접니까 [2]
- 붕붕
- 2008-10-1020:45:04
- 4541
- 0 | 0
- 196283
- 485 VS 핑거프린트 어느게 먼접니까?
- 붕붕
- 2008-10-1020:41:49
- 2247
- 0 | 0
- 196282
- 학교에서 월급받으면 J waiver 필요없는 건가요? [1]
- gogo
- 2008-10-1020:38:25
- 2229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