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298
- H1B에서 랭귀지스쿨로 돌리는 것 괜찮을까요 ?
- mona
- 2008-10-1209:41:35
- 2185
- 0 | 0
- 196297
- h1b -> 대학원 진학….(영주권) [3]
- master
- 2008-10-1202:50:36
- 2177
- 0 | 0
- 196296
- 같은 회사서 다른 부서로 이동시 H1 transfer?
- 궁금
- 2008-10-1202:48:40
- 2192
- 0 | 0
- 196295
- EB2 네브라스카 I-140 RD 08년 1월이신 분? [2]
- 이순위
- 2008-10-1201:05:12
- 2253
- 0 | 0
- 196294
- h1b 4월에 신청했는데 10월이 되면 뭐가 오나요?? [2]
- parents
- 2008-10-1200:56:42
- 2257
- 0 | 0
- 196293
- i484 디나이 이후 [1]
- kkoukai23
- 2008-10-1200:43:51
- 2182
- 0 | 0
- 196292
- Class of Admission / Re-entry permit [1]
- 질문요
- 2008-10-1200:05:04
- 2372
- 0 | 0
- 196291
- 삼순위 비숙련공과 숙련공의 나오는 속도 차이… [1]
- 삼순위
- 2008-10-1122:35:10
- 2211
- 0 | 0
- 196290
- OPT용 EAD카드를 신청 20일만에 받았습니다.
- 꿀단지
- 2008-10-1121:27:38
- 2289
- 0 | 0
- 196289
- quota 면제 H1b가 가능할까요? [1]
- 너무궁금
- 2008-10-1120:36:51
- 2218
- 0 | 0
- 196288
- 불체자의 신분변경 가능 유/무? [2]
- MASTER LEE
- 2008-10-1120:10:26
- 2245
- 0 | 0
- 196287
- I-140 접수증을 못받았는데요 [1]
- 근심
- 2008-10-1119:34:11
- 2218
- 0 | 0
- 196286
- 학생비자로결혼하기 [3]
- 궁금이
- 2008-10-1116:24:21
- 2322
- 0 | 0
- 196285
- h1은 언제까지 갖고있을수있나요. [5]
- 0000
- 2008-10-1116:07:53
- 2232
- 0 | 0
- 196284
- EB3는 언제쯤이면 그린카드받을수있을라나.. [5]
- 이쁜이
- 2008-10-1115:35:03
- 3412
- 0 | 0
- 196283
- 네브라스카 콜롬보스데이에 쉬나요? [3]
- sun
- 2008-10-1115:33:50
- 2267
- 0 | 0
- 196282
- I140 심사중에 [1]
- queen
- 2008-10-1114:50:55
- 2254
- 0 | 0
- 196281
- 고수님들 삼순위 140 승인이 언제쯤 될런지 예측좀 해주세요. [2]
- youngsunie
- 2008-10-1111:38:19
- 2268
- 0 | 0
- 196280
- 드뎌 Approval notice sent 메세지가 떴네요 [2]
- EB2_NEV
- 2008-10-1111:19:37
- 3574
- 0 | 0
- 196279
- 부모님 초청이민 [1]
- 부모님
- 2008-10-1109:18:30
- 2262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