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632
- 주재원 비자를 직접하려고 하는데요. [2]
- 궁금이
- 2008-09-1815:24:25
- 2294
- 0 | 0
- 195631
- EAD 카드 새로이 신청해야 하나요? [1]
- 희망
- 2008-09-1813:25:09
- 2209
- 0 | 0
- 195630
- 영주권을 이제 준비하려합니다 답변 꼭꼭~~ [2]
- 궁금이
- 2008-09-1813:16:11
- 4207
- 0 | 0
- 195629
- 스폰서 전화번호 바뀌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Stone
- 2008-09-1813:06:16
- 2196
- 0 | 0
- 195628
- 드디어 인터뷰 나왔습니다 [4]
- 칠년 기다린 이
- 2008-09-1812:48:00
- 3250
- 0 | 0
- 195627
- 140 승인후 회사 close 하거나 아님 다른 사람에게 팔릴때
- EB3
- 2008-09-1811:58:14
- 2200
- 0 | 0
- 195626
- field office와 service center의 차이
- 치우
- 2008-09-1811:56:59
- 2215
- 0 | 0
- 195625
- EAD와 비자 유효 기간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EAD
- 2008-09-1811:29:55
- 2943
- 0 | 0
- 195624
- H1 visa transfer 비용 봐주세요
- 이직고민남
- 2008-09-1811:07:31
- 2237
- 0 | 0
- 195623
- EAD card 받았습니다.
- EB2 TSC 7월 동시 접
- 2008-09-1810:07:48
- 2180
- 0 | 0
- 195622
- 캐나다 남편 두신분 계세요?(H4비자) [3]
- 이게모람
- 2008-09-1809:16:42
- 2516
- 0 | 0
- 195621
- 시민권 취득 후에 불법행위를 했을 경우, 추방여부? [6]
- MASTER LEE^^
- 2008-09-1809:06:45
- 4637
- 0 | 0
- 195620
- I-797에 있는 이름에 여권에 없는 영어닉네임이 들어가있을경우 어떻게해야하나요? [7]
- 영어이름
- 2008-09-1808:50:03
- 2667
- 0 | 0
- 195619
- 학생비자 다시 받아야하나요? [3]
- 수월래
- 2008-09-1804:37:17
- 2283
- 0 | 0
- 195618
- I140 &I485 동시 접수 Vs 따로 접수 [2]
- 동시접수
- 2008-09-1804:14:36
- 2201
- 0 | 0
- 195617
- 관광비자에서 학생비자 변경에 관한 질문입니다.
- 로로이
- 2008-09-1803:01:42
- 2075
- 0 | 0
- 195616
- h-1b 인터뷰 후 핑크슬립 받음.. [3]
- h-1
- 2008-09-1802:58:40
- 2276
- 0 | 0
- 195615
- 여행허가서(i131) denial 됐어요. 도와주세요. ㅜ.ㅜ [1]
- 황진이
- 2008-09-1802:51:42
- 2533
- 0 | 0
- 195614
- 핑거도 안했는데 노동허가서 승인났다고 메일왔어요!!! [5]
- sol
- 2008-09-1802:21:38
- 2491
- 0 | 0
- 195613
- EB1b 자격 조건 중에 3년 연구 경력 [5]
- EB1b
- 2008-09-1800:43:18
- 2461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