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612
- LUD 변하신 분? 아기고기 10월 (EB3, 2003년 8월…) [3]
- 아10월
- 2008-09-1800:02:33
- 2289
- 0 | 0
- 195611
- 그냥 궁금해서.. [1]
- 궁금이
- 2008-09-1723:54:59
- 2247
- 0 | 0
- 195610
- I 140 Request for Additional Evidence Sent [1]
- EB1
- 2008-09-1723:09:53
- 2304
- 0 | 0
- 195609
- 질문) 485 RFE, 도와주세요 [11]
- 간절함
- 2008-09-1722:16:13
- 2604
- 0 | 0
- 195608
- I-140 승인 EB3 TEXAS
- 140
- 2008-09-1722:02:02
- 2177
- 0 | 0
- 195607
- H1 퇴사->한국 귀국 신분유지? [2]
- 질문이
- 2008-09-1722:00:28
- 2273
- 0 | 0
- 195606
- 급질 영국 런던에서 H1 스탬핑 받아보신분…
- young
- 2008-09-1721:44:53
- 2208
- 0 | 0
- 195605
- H4 ==> F1 변경
- F1변경
- 2008-09-1721:12:29
- 2209
- 0 | 0
- 195604
- 영주권서류 transfer되신 분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2]
- 새내기
- 2008-09-1720:38:00
- 2332
- 0 | 0
- 195603
- 최근에 I-539 신청하면 승인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 기다리는넘
- 2008-09-1720:18:45
- 2296
- 0 | 0
- 195602
- EB2 PERM 관련 질문 [1]
- Visa
- 2008-09-1719:52:57
- 2255
- 0 | 0
- 195601
- 궁금합니다..관광비자로 와서 영주권까지.. [1]
- 마빈
- 2008-09-1719:47:09
- 2179
- 0 | 0
- 195600
- AC21이용시……………….. [6]
- pretty girl
- 2008-09-1718:54:04
- 2345
- 0 | 0
- 195599
- 저 역시 EB2인데요 L/C부터 허덕이고 있습니다. 오딧도 염려가 됩니다. [8]
- 미스터손
- 2008-09-1718:35:16
- 2324
- 0 | 0
- 195598
- OPT 중 한국다녀 오신 분 [4]
- 지나
- 2008-09-1718:12:06
- 2368
- 0 | 0
- 195597
- H-1 비자 트렌스퍼 질문입니다. [1]
- y
- 2008-09-1717:30:48
- 2200
- 0 | 0
- 195596
- EB2 와 prevailing wage [6]
- MC
- 2008-09-1716:33:26
- 2445
- 0 | 0
- 195595
- Reject 가능성. [1]
- 485
- 2008-09-1716:27:13
- 4243
- 0 | 0
- 195594
- h1b 리젝후 억지로 학생신분 유지하고있는 상황.. 변호사님들 답변좀 해주세요..
- h1b
- 2008-09-1715:21:18
- 2193
- 0 | 0
- 195593
- NSC 작년 140/485 3순위 동시접수 [2]
- EB3
- 2008-09-1715:14:57
- 2265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