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 인터뷰 후 핑크슬립 받음..

  • #473638
    h-1 210.***.158.92 2277

    안녕하세요..
    오늘 h-1b 인터뷰 보고 pc방와서 궁금해서… 글 이렇게 남깁니다..

    오늘 많은 분들이 핑크슬립을 받으시더군요.
    현재 여권과 D-156, 157서류는 미국 대사관에 있는 상태 입니다.

    질문은
    영사: 어떤 회사냐…
    나: XXX 회사다..

    영사: 왜 여자 옷 회사에서 일 하냐…
    나: 나 패션을 좋아한다….. 그리고 전공이 마켓팅이다.

    영사: 너 성적표 있냐? 학교 다닌던…
    나: 미국에서 ESL만 해서 없다..

    영사: 너 학교 안 갔냐 왜 없냐?
    나: 학위는 없다.. 수료증 있고.. 성적표는 미국 집에 있다.

    영사: 너 i-20가 죽었는데 2006년 이후 부터….
    나: 예전에 다닌던 학교에서 실수해서 i-20죽었다.. 근데 바로 살렸다.
    그리고 학교에서 그 문제 다 해결 했다.. 그리고 2007년도에 학교도 옮겼다…

    (2주간 여름학기 시작전 한국 방문 했는데 그 사이 학교에서 한국간 것으로 처리 함…)

    영사: 아니다 안 했다…
    나: 그럼 어찌 내가 2007년에도 한국갔다가 미국왔냐?

    영사: (핑크슬립 주면서) 그냥 기다려라… 우리가 리뷰해야 한다…
    (여권과 D-156, D157빼고 다 돌려줌)

    나: 질문있다.. 5일안에 줄수 있냐?

    영사: 잘하면 줄거 같다…
    나: 고맙다….


    밑에 어느 분들 보니깐 시간이 많이 소요 될수 도 있고…. 어떤분은
    받았다고 하고… ㅡㅡ;

    28일날 출국인데… 괜히 들어 왔나 보다라는 생각도 하고 ㅡㅡ;
    우울하네요…

    여러분들의 따시시한 경험담을 듣고 싶네요…

    • 원글 210.***.158.92

      your case reuires further review, which may take several weeks. we will inform you when it is complete. No further action on your part is needed at this time.

      이렇게 받았어요.. ㅡㅡ; 아.. 짜증나네요…

    • 소미 121.***.61.207

      님과 같은 경우의 사람입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 흠… 219.***.24.26

      보통 핑크슬립 받은 분 중에서 영사가 여권과 DS-156, 157만 가져가고 그 외서류를 돌려 받은 분들은 무리 없이 금방 비자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지난 7월에 인터뷰 본 분들 중에서 이런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