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590
- LC부터 허덕이고 있습니다..
- 다인아빠
- 2008-09-1714:42:49
- 2221
- 0 | 0
- 195589
- (무플절망) 오피티 연장!!! 차별 받는다고 생각되는데요…
- 무플절망
- 2008-09-1714:13:38
- 2231
- 0 | 0
- 195588
- H1 갱신 – 시작날짜
- h
- 2008-09-1713:11:49
- 2132
- 0 | 0
- 195587
- EAD 오기전에 어떻게 대처해야 좋을지 조언 바랍니다. [3]
- 현진아빠
- 2008-09-1713:07:55
- 3474
- 0 | 0
- 195586
- EAD카드 오류에 따른 재발급 질문 [1]
- CAM
- 2008-09-1712:48:59
- 2297
- 0 | 0
- 195585
- 이런..텍사스센타..허리케인때문에 클로즈 하다니요. [8]
- 이런..
- 2008-09-1712:34:25
- 3305
- 0 | 0
- 195584
- 학생비자에서 EB-3 숙련공 [9]
- 루루
- 2008-09-1712:32:35
- 2469
- 0 | 0
- 195583
- (급질) H4 도 I-129가 있나요? [2]
- 궁금
- 2008-09-1712:27:44
- 2245
- 0 | 0
- 195582
- ead기간에 한일을 ead가 expire된 후에 지불 받을 수 있나요 [1]
- 자통
- 2008-09-1712:27:01
- 2226
- 0 | 0
- 195581
- I_824 [2]
- cp
- 2008-09-1712:17:50
- 2268
- 0 | 0
- 195580
- I-797A, I-797C, I-797 차이점? (H1B 인터뷰 서류 준비 정보 공유)
- 11월
- 2008-09-1712:08:37
- 2820
- 0 | 0
- 195579
- 485 RFE Employment Letter 받으신 분 계세요? [3]
- 3000
- 2008-09-1711:57:06
- 2300
- 0 | 0
- 195578
- 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Lay-off / AC21) [1]
- ADT
- 2008-09-1711:46:52
- 2279
- 0 | 0
- 195577
- 200704에 접수한 I140 여전히 pending
- 하루하루
- 2008-09-1711:37:32
- 2394
- 0 | 0
- 195576
- 거주지와 서폰서 회사
- 궁금이
- 2008-09-1710:15:11
- 2163
- 0 | 0
- 195575
- ead 저번에 뒤늦게 접수했다고 올렸는데..
- 애 둘 아빠
- 2008-09-1708:30:33
- 2280
- 0 | 0
- 195574
- H1비자 서류 [2]
- H1
- 2008-09-1707:56:55
- 2190
- 0 | 0
- 195573
- 지금 상황에서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4]
- Adrian
- 2008-09-1706:03:26
- 2342
- 0 | 0
- 195572
- E2비자의 배우자 영주권 신청… [1]
- merongkj
- 2008-09-1703:47:37
- 2323
- 0 | 0
- 195571
- 영주권을 드뎌 받았네요^^ [3]
- Kevin
- 2008-09-1703:27:15
- 3173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