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955
- 485LUD의 4번 연이은 변화?
- LUD
- 2008-09-2914:45:16
- 2190
- 0 | 0
- 195954
- AP로 한국 나가 있는 사이에 영주권… [3]
- 걱정이
- 2008-09-2913:47:31
- 2296
- 0 | 0
- 195953
- ead카드에 대한 질문 [1]
- 상상
- 2008-09-2913:34:24
- 2213
- 0 | 0
- 195952
- Eb2 perm 승인공유 [1]
- perm
- 2008-09-2912:42:19
- 2323
- 0 | 0
- 195951
- Expediting OPT process
- 답답이
- 2008-09-2912:40:08
- 2364
- 0 | 0
- 195950
- h1b visa approval 아직도 안 나오신 분??? [3]
- 답답
- 2008-09-2912:38:58
- 2228
- 0 | 0
- 195949
- ead card…너무 답답해서.. [3]
- pae
- 2008-09-2911:48:30
- 2256
- 0 | 0
- 195948
- H1B- 인터뷰 후기 [4]
- h1
- 2008-09-2911:19:46
- 2289
- 0 | 0
- 195947
- 한국으로 송금 자주보내면 문제되나요? [1]
- 송금
- 2008-09-2908:54:08
- 3249
- 0 | 0
- 195946
- EAD E-FILE 했는데요 실수를 했네요 [4]
- jikim
- 2008-09-2903:41:36
- 2322
- 0 | 0
- 195945
- re-entry permit 에 대해 [1]
- alex
- 2008-09-2903:40:30
- 2222
- 0 | 0
- 195944
- 큰일난것 같아요.. I-94문제인데요 [1]
- 민지엄마
- 2008-09-2902:45:39
- 2167
- 0 | 0
- 195943
- 485가 140보다 먼져 승인되는경우도 있나요? [6]
- 윤정맘
- 2008-09-2902:26:16
- 2651
- 0 | 0
- 195942
- 485승인이 왜?
- 쫄쫄이
- 2008-09-2902:24:40
- 2194
- 0 | 0
- 195941
- 텍사스 사시는 분들께 [2]
- 궁금해서요
- 2008-09-2901:00:45
- 2164
- 0 | 0
- 195940
- 최근 INFOPASS 예약해보신분 조언 꼭 부탁드립니다.
- 답답해요
- 2008-09-2900:15:44
- 2181
- 0 | 0
- 195939
- EAD E-FILE [3]
- sean
- 2008-09-2822:09:59
- 2345
- 0 | 0
- 195938
- LUD변화없이 485승인가능? [1]
- 영주권
- 2008-09-2818:12:12
- 2223
- 0 | 0
- 195937
- ac21
- 프리베일링
- 2008-09-2816:34:17
- 2221
- 0 | 0
- 195936
- [질문] 485 펜딩 중 H1B transfer [1]
- I485
- 2008-09-2815:22:33
- 2257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