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이 다 되건만 아직 approval이 안 나왔습니다.
추가 서류를 요구해서 6월 말에 제출하였습니다.
그동안 변호사를 통해서 inquiry를 보내고 했지만 소용이 없네요.
회사에 다른 사람들은 다 나온 것 같은데 당장에 10월부터 일할 수 없으니
걱정이 됩니다.
한동안 approval나오기를 한국에서 기다려야 할 것 같은데..
혹시 아직도 안 나온 분 계신가요? 무작정 기다려야 할 것 같은데 과거의 경우로 보아 가장 늦게 나온다면 얼마나 더 후에 나온다고 예상될까요?
우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