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21

  • #473986
    프리베일링 68.***.158.38 2222

    제 영주권 신청 프로필은 아래와 같습니다.

    **EB3(TAXAS SERVICE CENTER)
    **PD: 12/2005
    **140승인: 6/2008
    **485신청: 7/2008(RD는 9/2008)

    485신청 180일 후 AC21으로 회사를 한 번 옮겼고(옮기면서 이민국에 회사 레터를 보냈어요) 그런데 개인 사정으로 2달만에 한번 더 옮겼지만, 두번째 옮긴 회사는 본국에 본사가 있는 미 현지 법인으로 설립된 지 불과 1년 밖에 지나지 않은 회사로 아직 신고 레터를 보내지 않은 상황이네요.

    이럴 경우 현재 이민국 속도를 봐서는 절대로 그럴리는 없겠지만 첫번째 옮긴 직장으로 승인이 난다거나 RFE가 뜰 경우 어찌해야 할까요.

    사실 두번째로 옮긴 직장은 privailing wage가 영 맞지 않아 걱정인 부분도 있어서요..

    본인 케이스로 신경쓰실 일이 많으시겠지만 지나가시다가 한 말씀씩만 도움말씀 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