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485승인이 왜? Reply 2008-09-2902:24:40 #473991 쫄쫄이 76.***.243.245 2195 2순위 네브라인데! 요즘 왜 485승인 뜸한가요? 140승인후 오늘이 딱 두달째인데…. Love0 Hate0 List Write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