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AD E-FILE 했는데요 실수를 했네요 Reply 2008-09-2903:41:36 #473995 jikim 75.***.110.207 2323 다 하고 프린트 하고 보니 미국에 들어온 날을 기입을 안 했네요 ㅜ.ㅜ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으음 24.***.210.55 2008-09-2911:28:57 정말 실수하신것은 이파일로 리뉴어했다는 사실입니다. 요즘은 그냥 페이퍼로 하는게 백배는 빠른것 같은데… 왜 이파일을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Reply ok 67.***.163.10 2008-09-2912:20:29 저랑 같은 실수를 하셨네요. ^^ 저는 바로 보충서류들 보냈는데 I-94 카피해서 보냈습니다. i-94에는 입국 날짜가 적혀있으니까요. 무사히 새로운 갱신카드 받았습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Reply 이파일 67.***.40.82 2008-09-2913:50:10 이파일해도 빨리 승인받는 사람은 빨리 받던데요.저역시도 이파일로 빨리 받았어요.미국 들어온날 그런실수는 괜찮을듯 싶은데요.전 485접수번호를 잘못 적었었는데 아무문제 없이 승인받았어요.보충서류 바로 보내긴했지만요. Reply ok님.. 204.***.84.2 2008-09-2916:52:21 저도 이파일로 리뉴얼 했는데요.. 한달만에 승인나고 일주일안에 카드 받았습니다. 총 한달일주일정도 걸린셈인데요.. 오히려 추가서류 보낼필요 없고 더 편리했거든요.. 케이스바이케이스인듯 싶어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