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E-FILE 했는데요 실수를 했네요

  • #473995
    jikim 75.***.110.207 2323

    다 하고 프린트 하고 보니
    미국에 들어온 날을 기입을 안 했네요 ㅜ.ㅜ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 으음 24.***.210.55

      정말 실수하신것은 이파일로 리뉴어했다는 사실입니다. 요즘은 그냥 페이퍼로 하는게 백배는 빠른것 같은데…

      왜 이파일을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 ok 67.***.163.10

      저랑 같은 실수를 하셨네요. ^^
      저는 바로 보충서류들 보냈는데 I-94 카피해서 보냈습니다.
      i-94에는 입국 날짜가 적혀있으니까요.
      무사히 새로운 갱신카드 받았습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 이파일 67.***.40.82

      이파일해도 빨리 승인받는 사람은 빨리 받던데요.저역시도 이파일로 빨리 받았어요.미국 들어온날 그런실수는 괜찮을듯 싶은데요.전 485접수번호를 잘못 적었었는데 아무문제 없이 승인받았어요.보충서류 바로 보내긴했지만요.

    • ok님.. 204.***.84.2

      저도 이파일로 리뉴얼 했는데요.. 한달만에 승인나고 일주일안에 카드 받았습니다. 총 한달일주일정도 걸린셈인데요.. 오히려 추가서류 보낼필요 없고 더 편리했거든요.. 케이스바이케이스인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