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카드에 대한 질문

  • #474002
    상상 66.***.29.89 2214

    안녕하세요.
    저의 워크 퍼밋 카드는 9월 27일에 만료고, 지난 8월초에 새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이민국에서는 영수증을 받았구요.
    새카드를 받기 전까지 현 직장에서 일하면 안되나요?
    누구날로는 일단 접수가 되고 영수증을 받았으면 문제 없다고 그러는데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