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966
- 국민연금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 가을바람
- 2008-09-2922:18:12
- 4266
- 0 | 0
- 195965
- EB3 주신청자가 일할수 있는곳… [3]
- young
- 2008-09-2921:46:18
- 2331
- 0 | 0
- 195964
- OPT에 관한 문의 [1]
- 마린보이
- 2008-09-2921:02:05
- 2265
- 0 | 0
- 195963
- 현지 채류신분 변경에 관한 문의
- 마린보이
- 2008-09-2920:49:30
- 2172
- 0 | 0
- 195962
-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급한 질문)
- 민이네
- 2008-09-2920:10:21
- 4541
- 0 | 0
- 195961
- 하원의원 답장 관련 문의 드립니다. [4]
- 신신
- 2008-09-2919:58:29
- 2296
- 0 | 0
- 195960
- 영주권 받는데 소요시간 [2]
- 궁금이
- 2008-09-2919:44:45
- 2296
- 0 | 0
- 195959
- 영주권 신청을 들어가려고 합니다. [5]
- 문의남
- 2008-09-2918:49:58
- 2395
- 0 | 0
- 195958
- 미국 학위 없이 H1B 멕시코 쪽에서 스템프 받을수있을까요?( H1B질문드립니다.) [2]
- 멕시코
- 2008-09-2918:28:12
- 2297
- 0 | 0
- 195957
- H4 비자 신청서류 어떤것들 준비해야 하나요
- 궁금합니다
- 2008-09-2918:16:33
- 2207
- 0 | 0
- 195956
- J1 에서 H1B(포닥)신분이 변경되는 시점은 언제부터 인지 궁굼합니다.
- H1B
- 2008-09-2918:06:54
- 2280
- 0 | 0
- 195955
- J1 에서 H1B(포닥)신분이 변경되는 시점은 언제부터 인지 궁굼합니다.
- H1B
- 2008-09-2918:01:15
- 2224
- 0 | 0
- 195954
- 신분변경한 경우 간호사 국내수속은?
- 간호사
- 2008-09-2917:54:09
- 2195
- 0 | 0
- 195953
- 노동허가서 리뉴신청은 언제쯤 해야 하나요? [2]
- 궁금이
- 2008-09-2917:42:07
- 2263
- 0 | 0
- 195952
- LUD변화 혹 좋은 징조…?
- 485기다리는이
- 2008-09-2916:31:36
- 2187
- 0 | 0
- 195951
- H-1B 인터뷰때 서류 깔끔히 정리하기 [3]
- 인터뷰후
- 2008-09-2916:17:46
- 2365
- 0 | 0
- 195950
- infopass 방문후 아무런 변화가 없네요.
- 궁금이
- 2008-09-2915:04:55
- 2150
- 0 | 0
- 195949
- i140 eb2를 eb3로 잘못 표기한 경우 [4]
- i140 typo
- 2008-09-2914:57:22
- 2280
- 0 | 0
- 195948
- LUD 변화 확인 [1]
- 뉴욕에서
- 2008-09-2914:54:11
- 2228
- 0 | 0
- 195947
- H1B중 영주권 신청시 현재 스폰서 회사 경력은 인정 안된다?? [6]
- 궁금
- 2008-09-2914:47:50
- 2484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