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5927
- I140 승인후 I485는 대개 얼마나 걸렸어요? [1]
- 궁굼이
- 2008-09-2716:54:05
- 2335
- 0 | 0
- 195926
- EAD 리뉴와 AP 기다리는데요 – 조언 부탁드려요
- 착찹해
- 2008-09-2715:51:54
- 2214
- 0 | 0
- 195925
- EAD 갱신시 생기는 갭과 이민국의 245K [3]
- Do
- 2008-09-2715:05:14
- 2323
- 0 | 0
- 195924
- opt T신청시 새로 발급된 I-20 만 제출하는 건가요? [3]
- OPT
- 2008-09-2713:39:05
- 2376
- 0 | 0
- 195923
- EAD 승인 (NSC)
- EB2
- 2008-09-2713:04:13
- 2357
- 0 | 0
- 195922
- EAD 신규로 받았는데.. 글쎄.. 기간이 5개월.. [1]
- 진도리
- 2008-09-2713:01:29
- 2239
- 0 | 0
- 195921
- 워크퍼밋 90일 지나서 안나오면 어찌해야 하나요?
- 김희경
- 2008-09-2712:54:27
- 2200
- 0 | 0
- 195920
- 회사 주소 변경시 이민국에 어떻게 통보하나요 ?
- I-140
- 2008-09-2712:46:06
- 2198
- 0 | 0
- 195919
- 다시 질문 드립니다. H1B or EAD [3]
- Sunny
- 2008-09-2711:59:32
- 2249
- 0 | 0
- 195918
- 취업이민 3순위 – 인터뷰 후에 다시 핑거하라구요…..메일 받앗어요.
- eb3
- 2008-09-2711:10:46
- 2194
- 0 | 0
- 195917
- NIW (I-140) 처리 중에 H1 (비영리) 받을수 있나요? [3]
- GAC_Reg
- 2008-09-2708:05:07
- 4639
- 0 | 0
- 195916
- I-765[ead] 승인 공유입니다. [7]
- rossmoss
- 2008-09-2703:32:00
- 2774
- 0 | 0
- 195915
- EAD return [1]
- rorry7
- 2008-09-2702:42:02
- 2260
- 0 | 0
- 195914
- H1B비자 기간이 이상한데요..
- 영주권지원자
- 2008-09-2701:50:39
- 2188
- 0 | 0
- 195913
- EAD 사용 전직에 관해서
- 궁금이
- 2008-09-2701:49:57
- 2233
- 0 | 0
- 195912
- 영주권 신청 및 이직
- 영주권
- 2008-09-2701:39:20
- 2168
- 0 | 0
- 195911
- 영주권자와 결혼 [6]
- …
- 2008-09-2700:23:36
- 3529
- 0 | 0
- 195910
- 석사학위자로 H1비자 추첨 비율? [3]
- gogo
- 2008-09-2700:22:47
- 2342
- 0 | 0
- 195909
- [re] 빠른 PD/늦은 RD(EB3)
- 원글
- 2008-09-2623:47:10
- 2184
- 0 | 0
- 195908
- 영주권취득 후 PW 안주면요? [1]
- 억울
- 2008-09-2623:06:46
- 2287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