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신분이 H-4인데 몇일 전 입국시 I-94 기재가 잘못된거 같아요.
남편이 최근에 다른 회사로 이직을 했는데
저는 들어올 때 기존 회사 비자가 1년정도 남아있어서 그것을 가지고
들어왔는데… 모르고 입국할 때 새로 받은
I-797 change of employer approval을 안 보여줬어요.
따라서 오늘 보니 이전 회사의 EAC번호가 적혀있더라고요.
결국엔 기존회사로 H-4로 입국이 된것 같은데 어떻게 이것을 고치나요?
나가야 하나요 다시 또?
아님 infopass 이용하면 고쳐주나요?
님들 꼭 부탁드려요…
조그만 실수땜에 잠을 잘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