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난것 같아요.. I-94문제인데요

  • #473993
    민지엄마 151.***.14.213 2168

    현재신분이 H-4인데 몇일 전 입국시 I-94 기재가 잘못된거 같아요.

    남편이 최근에 다른 회사로 이직을 했는데

    저는 들어올 때 기존 회사 비자가 1년정도 남아있어서 그것을 가지고

    들어왔는데… 모르고 입국할 때 새로 받은

    I-797 change of employer approval을 안 보여줬어요.

    따라서 오늘 보니 이전 회사의 EAC번호가 적혀있더라고요.

    결국엔 기존회사로 H-4로 입국이 된것 같은데 어떻게 이것을 고치나요?

    나가야 하나요 다시 또?

    아님 infopass 이용하면 고쳐주나요?

    님들 꼭 부탁드려요…

    조그만 실수땜에 잠을 잘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