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받는데 소요시간

  • #474018
    궁금이 67.***.158.68 2298

    작년 7월 대란에 I-140와 I-485를 동시 신청한 간호사입니다.
    9월 Processing Time Frame을 보니
    I-140는 3/14/2007이고 I-485는 7/8/2007년으로 나와있습니다.
    저의 RD는 10/1/2007년입니다. (신청을 7월경에 했는데…)

    다들 3순위 영주권 받는데 4-6년 걸린다고 하는데,저의 경우 Processing Time Frame을 보면 I-140는 7개월 정도, I-485는 3개월 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고, 저는 이 기간에 제가 일반적으로 더 기다려야 하는 시간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건가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gc 67.***.197.169

      visa bulletin을 보세요. 3순위는 cutoff date 이 있어서 processing time 이랑 상관없어요. cutoff 안에 들기전에는 서류 진행 없을걸로 생각하시면 되요.

    • 질문자 67.***.158.68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