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040
- J1웨이버 질문있습니다.—– J1과 불가피하게 떨어져 있어요. [3]
- 은하수
- 2008-10-0116:32:07
- 2964
- 0 | 0
- 196039
- EB3분들, 아직은 아무 소식이 없으신가봐요…?? [3]
- 궁금
- 2008-10-0116:23:46
- 2630
- 0 | 0
- 196038
- 3순위 영주권 문호에 대한… [1]
- AK
- 2008-10-0116:00:23
- 3487
- 0 | 0
- 196037
- 학생신분 유지가 10년이상도 가능한가요???? [1]
- ….
- 2008-10-0115:47:14
- 2175
- 0 | 0
- 196036
- LC – EB2 승인 공유 [1]
- 드디어
- 2008-10-0115:33:36
- 2323
- 0 | 0
- 196035
- NSC EAD 리뉴 승인 후기 – Interim 요청한 경우임다 [1]
- 듀3
- 2008-10-0113:43:22
- 2371
- 0 | 0
- 196034
- 영주권 인터뷰 해야하는데 police report를 구할수가 없습니다. [1]
- 조셉
- 2008-10-0113:21:17
- 2319
- 0 | 0
- 196033
- 인터뷰노티스에 있는 요구서류 이외의 서류를 요구 하나요?
- 날짜
- 2008-10-0113:08:53
- 2197
- 0 | 0
- 196032
- 485 펜딩중 회사가 close 또는 lay off 당하면…..어떻게 되죠? [6]
- 485
- 2008-10-0112:42:48
- 2498
- 0 | 0
- 196031
- NIW I-485 (Request for Additional Evidence Sent) [6]
- 혀니
- 2008-10-0111:20:12
- 2481
- 0 | 0
- 196030
- 변호사 실수로 1-140 이 Deny 되었습니다. [5]
- I-140 deny
- 2008-10-0111:15:40
- 2803
- 0 | 0
- 196029
- OPT 받으신 분들 좀 도와주세요 !! [2]
- 절망이
- 2008-10-0110:43:57
- 2277
- 0 | 0
- 196028
- 학생비자로 해외여행시 입국문제 되나요? [2]
- 김모니카
- 2008-10-0110:31:29
- 2647
- 0 | 0
- 196027
- 영주권 지키기 [7]
- alex
- 2008-10-0109:46:14
- 4151
- 0 | 0
- 196026
- [re] 140 승인 공유 (TSC EB2-NIW)
- biomer91
- 2008-10-0109:45:34
- 2228
- 0 | 0
- 196025
- 출장
- badam
- 2008-10-0104:48:16
- 2152
- 0 | 0
- 196024
- EB-2 기간 관련 질문입니다. [2]
- jjj
- 2008-10-0102:21:37
- 2272
- 0 | 0
- 196023
- LC 하염없는 기다림,,,, 아무 답글이라도 올려주세요 [4]
- 제니
- 2008-10-0101:59:20
- 2343
- 0 | 0
- 196022
- OPT – 485 – H1B [2]
- yogo
- 2008-10-0101:41:42
- 2294
- 0 | 0
- 196021
- 취업이민 2순위에 대해서 [1]
- henna
- 2008-10-0100:57:37
- 2255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