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317
- 승인공유 [8]
- NYNY
- 2008-10-1021:45:11
- 2828
- 0 | 0
- 196316
- AR-11에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1]
- 궁금
- 2008-10-1021:28:17
- 2260
- 0 | 0
- 196315
- h1 한국 방문에 대하여 여쭙니다. [1]
- h1 비자
- 2008-10-1020:53:11
- 2282
- 0 | 0
- 196314
- NSC에 Expedite AP 요청 팩스 보낸 후기
- 낙담
- 2008-10-1020:53:00
- 2189
- 0 | 0
- 196313
- 485가 먼접니까 핑거프린트가 먼접니까 [2]
- 붕붕
- 2008-10-1020:45:04
- 4543
- 0 | 0
- 196312
- 485 VS 핑거프린트 어느게 먼접니까?
- 붕붕
- 2008-10-1020:41:49
- 2248
- 0 | 0
- 196311
- 학교에서 월급받으면 J waiver 필요없는 건가요? [1]
- gogo
- 2008-10-1020:38:25
- 2229
- 0 | 0
- 196310
- [re] LUD 는요….. [1]
- Jeremy
- 2008-10-1020:34:01
- 2230
- 0 | 0
- 196309
- LUD 는요…..
- 이민
- 2008-10-1019:35:08
- 2186
- 0 | 0
- 196308
- 비자가 바뀌면 노동허가서를 다시 받아야 하나요?
- 궁금이
- 2008-10-1018:21:58
- 1865
- 0 | 0
- 196307
- Welcom Notice [4]
- 감사합니다.
- 2008-10-1017:45:10
- 2348
- 0 | 0
- 196306
- 드뎌 하원의원에게 appeal 메일을 보내다….효과는? [1]
- 485
- 2008-10-1016:28:52
- 2233
- 0 | 0
- 196305
- DUI(음주운전) 기록있으면 영주권 안나오나요? [2]
- dui
- 2008-10-1015:47:37
- 3627
- 0 | 0
- 196304
- 12월에 바뀌는 E2규정들? [1]
- Jin
- 2008-10-1015:46:23
- 2150
- 0 | 0
- 196303
- 12월에 바뀌는 E2규정?
- Jin
- 2008-10-1015:44:25
- 2165
- 0 | 0
- 196302
- H1-B 비자 신분에서 한국 방문에 관한 질문
- Leo
- 2008-10-1015:39:42
- 2085
- 0 | 0
- 196301
- Follow to Join 접수증
- Park
- 2008-10-1014:32:34
- 2192
- 0 | 0
- 196300
- H1 visa stamp & AP
- AP & H1
- 2008-10-1013:33:51
- 2227
- 0 | 0
- 196299
- 아이들 영주권 없이 한국여행후 미국 재 입국 [2]
- rgopalan
- 2008-10-1012:52:17
- 2278
- 0 | 0
- 196298
- H1b소지자 영주권을 받으면 H4는 자동 소멸인가요? [1]
- 남규현
- 2008-10-1012:14:00
- 2212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