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 Notice

  • #474379
    감사합니다. 65.***.139.94 2349

    이 싸이트와 도와주시고 서로 의견을 나누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Welcome Notice를 메일로 받았습니다. 그러면 몇칠후면 Green Card가 집으로 배달되나요? 경험있으신 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뭡니까? 69.***.45.130

      이런 감사의 표현을 이런식으로 하면 안됩니다.
      원글님의 히스토리를 적어줘야 짧은 조언이라도 하지요.
      특히나 EB3 인지? 요즘 EB3 여러분들이 승인소식 많이 기달리고 있습니다.
      빨리 업데이트 하시길 바라며…축하합니다.

    • 양보맨 75.***.24.66

      정보 공유를 위해 본인이 몇글자 쓰는것은 귀찮나요.
      다른 분들을 생각좀 하고 삽시다.
      오늘은 승인소식도 별로 없고……..쩝

    • 75.***.126.101

      안갈켜 주려거든 가족들하고 그냥 즐거움을 나누지 약올리나??

    • 감사합니다 65.***.139.94

      죄송합니다. 그게아니라
      Eb2 네브라스카이고요.
      작년 8월 27일 광고시작-> 12월 14일 LC 승인-> 2월 27일 140신청-> 4월 9일 485신청-> 6월 27일 140승인(RFE없었음) –> 10월 3일 485 Welcome notice를 LUD로 확인–>485 Welcome notice 메일로 받음 (485도 RFE 없었음)
      *2순위 취업이민이고요. 직업은 교회 목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