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 한국에 있는 남편을 follow to join으로 신청했는데요.
전 지금 eb-2 로 진행중이고, I-140 승인되고 485 승인만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근데 follow to join 의 접수증을 보니 제이름이 petitioner와
beneficiary 둘다에 모두 들어가 있네요. 이거 잘못된거 아닌가요?
제 생각엔 beneficiary는 제 남편이름이 되야 맞는거 같은데….
follow to join 해보신분 계시면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