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I-485진행중이고 3년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변호사가 이민국에 전화해서 지문 다시 찍게 해달라는 편지를 보냈답니다. 그런 편지를 보낸지 10일 후에 지문찍으러 오라는 편지를 받아서 이번주에 갑니다.
변호사님..
거의 대부분 485 승인 되었다는 노티스 받고 지문찍으러 오라고 하지 않나요?
하지만 제 친구경우엔 485 진행중에 변호사가 이민국에 요청해서 지문찍으러 오라는 편지를 받은것보면 485 승인되는데 문제 없다는 뜻일까요?
아니면 기다리기 지친 사람들에게 그나마 희망잃지 말라는 건가요?
친구 불쌍해요.. 노동허가서 카드만 3개째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