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h1 visa를 받았구요, 아직 회사에서 사정이 생겨 일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 아버지께서 아프셔서 한국으로 방문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일단 변호사 말로는 한국에 있는 미국대사관에 인터뷰 예약을 하고, 짧은 기간동안 나갔다 인터뷰 하고 비자 스템핑을 받고 들어 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걱정인 것은 다시 미국으로 들어 오는 것이 쉬운지, 위험한지 모르겠습니다. 기간도 얼마나 소요될는지도 모르겠구요.. 미국에 들어오기 까지 말입니다. 이것저것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