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 바뀌는 E2규정들?

  • #474376
    Jin 71.***.44.189 2151

    한국 무비자국가 지정을 앞두고 12월부터 E2 비자 관련 규정
    (이후로는 미국내에서 E2비자로의 변경이 안된다던가..)이
    바뀐다는 설을 들었는데, 혹시 구체적으로 아시는분 계신가요?
    큰 뉴스인것 같은데 한국신문들이 아무 언급이 없어 헛소문인가 싶네요..

    • 요세비 76.***.146.134

      무비자로 미국 입국을 하면 어떤 신분으로의 변경도 안됩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E2뿐 아니라 미국에서 비이민비자로 체재하실 경우는 한국에서 비자를 받아서 들어와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그런 맥락에서 나온 얘기가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