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196223
- 취업비자 스탬핑 & 영주권 신청 [1]
- 도와주세요
- 2008-10-0823:49:48
- 2248
- 0 | 0
- 196222
- 갑자기 멍해서요 이거 승인 맞지요 [6]
- 은어
- 2008-10-0823:41:00
- 4634
- 0 | 0
- 196221
- 인포패스시 지참서류는 원본? [1]
- 485기다림
- 2008-10-0822:31:21
- 2245
- 0 | 0
- 196220
- AP(I-131) 혼자 작성하기 [4]
- 주권찾기
- 2008-10-0822:15:41
- 2512
- 0 | 0
- 196219
- I-765 OPT extension for STEM degree 후기 [2]
- DW
- 2008-10-0821:16:31
- 2611
- 0 | 0
- 196218
- 5월 졸업인데 어떻게 4월에 H1B 신청 [5]
- john2007
- 2008-10-0821:07:55
- 2326
- 0 | 0
- 196217
- 모두 이민법을 완화를 촉구하는 이메일을 씁시다!!! 꼭 읽어 주세요. [7]
- CN. Lee
- 2008-10-0820:03:38
- 24874
- 0 | 0
- 196216
- [re] 보스턴쪽 괜찮은 이민변호사??
- jjung003
- 2008-10-0819:50:54
- 5284
- 0 | 0
- 196215
- OPT와 관련,, 답답.. [2]
- Jin
- 2008-10-0819:44:05
- 2251
- 0 | 0
- 196214
- 제가 h1b 신청할수 있을까요? [4]
- 정비사
- 2008-10-0819:16:15
- 2239
- 0 | 0
- 196213
- 고수님들의 예측 부탁드립니다. [1]
- Guessing??
- 2008-10-0819:14:58
- 2252
- 0 | 0
- 196212
- Opt 중에 social and Medicare Tax 면제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1]
- 혜성
- 2008-10-0819:04:41
- 2304
- 0 | 0
- 196211
- eb3 궁금.. [1]
- won
- 2008-10-0818:52:24
- 4588
- 0 | 0
- 196210
- INFOPASS 준비서류 [2]
- mocha
- 2008-10-0818:46:20
- 2430
- 0 | -1
- 196209
- h1도 소멸 될까요??
- h1 비자
- 2008-10-0818:33:32
- 2145
- 0 | 0
- 196208
- 이런경우 E2 비자 조건성립 가능할까요
- E2비자
- 2008-10-0818:09:36
- 2232
- 0 | 0
- 196207
- 국민연금 반환 받으면, 한국에서 월급은 못받나요?
- 국민연금
- 2008-10-0817:56:32
- 2255
- 0 | 0
- 196206
- EB1B NSC 승인공유
- 승인virus
- 2008-10-0817:27:02
- 2304
- 0 | 0
- 196205
- OPT 비자 만료와 면허증 갱신 (*DESPERATE*)
- L
- 2008-10-0817:18:42
- 2255
- 0 | 0
- 196204
- 요즘같은 상황에 건축 학사+5년경력으로 EB-2순위가 가능한가요? [3]
- 고민
- 2008-10-0816:44:25
- 2426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