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 바뀌는 E2규정?

  • #474375
    Jin 71.***.44.189 2166

    한국 무비자국가 지정을 앞두고 12월부터 E2 비자 관련 규정
    (이후로는 미국내에서 E2비자로의 변경이 안된다던가..)이
    바뀐다는 설을 들었는데, 혹시 구체적으로 아시는분 계신가요?
    큰 뉴스인것 같은데 한국신문들이 아무 언급이 없어 헛소문인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