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개월은 걸린대서 넉넉히 일찍 신청했는데 이렇게 빨리 나오다니요.
나름 비성수기였나봅니다.
졸업 잘하고 스폰서해주는 회사 만나는 일만 남았습니다.
아, H1 추첨을 통과하는 일도요!
저도 화이팅! 여러분들도 화이팅!입니다.
3개월은 걸린대서 넉넉히 일찍 신청했는데 이렇게 빨리 나오다니요.
나름 비성수기였나봅니다.
졸업 잘하고 스폰서해주는 회사 만나는 일만 남았습니다.
아, H1 추첨을 통과하는 일도요!
저도 화이팅! 여러분들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