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용 EAD카드를 신청 20일만에 받았습니다.

  • #474410
    꿀단지 98.***.198.111 2290

    3개월은 걸린대서 넉넉히 일찍 신청했는데 이렇게 빨리 나오다니요.
    나름 비성수기였나봅니다.
    졸업 잘하고 스폰서해주는 회사 만나는 일만 남았습니다.
    아, H1 추첨을 통과하는 일도요!
    저도 화이팅! 여러분들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