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달에 LC (2순위)를 넣었다고 대답한 변호사.
알고보니 8월에 넣었더군요. 이쒸~~!!!H1B는 11월로 끝나가고.
변호사말로는 학생비자로 돌려서 미국에 있으면
법적으로 괜찮다고 하던데.
친구말로는 나중에 인터뷰할때
랭귀지 스쿨에 다녔던걸로 오히려 꼬투리 잡을수 있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대학원을 나왔거든요.한국을 가는게 좋을지.
아니면 랭귀지스쿨이라도 I-20를 받아서
미국에 머무르는게 좋을지.
결정하기가 힘드네요.영주권 인터뷰는 모든 사람다 하는건가요?
제 친구는 인터뷰를 안했다고 하던데..그리고..
H1B를 6년 다쓰고 미국 밖에 나가서 1년체류하면
H1B를 새로 받을수 있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조언좀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