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지금 학생비자구요
결혼할 사람은 영주권자입니다..
시민권 시험도 패스하고
서류작업을 다 하지 않아서 아직 시민권을 못받고 있다고 하던데..
음주운전이랑..머..기타등등..그런 문제가 있었다고 하네요
근데 영주권자로서 혼인신고하고
차차..시민권받는게 문제 없나요
어떤분들은..시민권 먼저받아서 올리는게
훨씬좋다고 그러시던데
제가 지금 비자땜에 조금 문제가 생겨서
빨리..서류를 해야는데
시민권 받고 하기는 시간이 없을꺼..같아서요…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