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브라스카 콜롬보스데이에 쉬나요?

  • #474403
    sun 76.***.222.101 2268

    현재 140 rfe를 보내고 기다리는 중인데
    혹시 네브라스카 콜롬버스 데이에 쉬나요? 아님 일하나요?

    제가 있는 주는 쉬는 날이라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감사합니다.

    • 하하 24.***.31.58

      사소한 것까정 참 이놈의 영주권 사람참 피해하게 만드네요..
      1주일안에 승인된다에 80프로정도 보장합니다. 두다리 뻣고 주무세요..
      서비스 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오늘 쉬는지.. 아님. 나중에 전화하셔서 일년에 언제 니들쉬냐물어보고 친절히 갈켜주면 이곳에 그들 공휴일좀 올려주세요.. 감사

    • 파랑비 24.***.179.236

      이민국 웹사이트 보니 쉰다고 나오던데요

    • sun 76.***.222.101

      감사합니다. 빠른 답변